고객 성공의 처음과 끝을 책임집니다.

BANNER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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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재고객을 타겟으로
검색 유저에게 정해진 텍스트만 노출하는 검색광고와 다르게
광고주의 마케팅 전략에 맞는 잠재고객에게 원하는 배너를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스마트한 타겟팅
검색 유저의 행동 패턴을 분석하여 관련 유저, 홈페이지이탈 고객,
자사 상품 및 서비스에 관심도가 높은 고객을 타겟팅하여 자연스럽게
자사 사이트로 고객을 유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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높은 노출도
네이버, 다음과 같은 포털사이트, 600여개의 언론사 및 커뮤니티
사이트의 서브 지면 등 다양한 사이트에 게재할 수 있어
효과적인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유저 타겟팅
온라인 유저들의 웹 행동 패턴을 분석 후 배너와 연관이 있는 유저들을 타겟팅하는 광고입니다.
  • 광범위한 유저들에게 노출되는 방식
  • 아직까지 사이트 및 제품에 Needs가 없는 고객들에게 배너를 노출시켜,
    새로운 Needs를 창출시키고 신규 고객군 발굴 및 유입수 확보에 효과적
  • 브랜딩 컨셉의 배너 디자인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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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트 타겟팅
광고주의 사이트에 방문한 고객들에게만 배너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는 타겟팅 방법입니다. 사이트를 방문했으나 구매 및 전환으로 이어지지 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Re-Marketing하여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사이트에 방문한 유저들에게만 배너를 노출시키는 타겟팅 방식
  • 기존 방문자의 전환율 확보 및 구매 유도에 효과적
  • 이벤트 컨셉의 배너 디자인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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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타겟팅
광고주의 쇼핑몰의 상품 상세페이지까지 방문한 고객에게 상품 정보가 표시된 배너를 노출하는 타겟팅 방법입니다. 상품을 확인했으나 구매가 이루어지지 않은 고객들에게 다시 한번 상품을 노출시켜 구매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사이트 내 상품 페이지까지 방문한 유저에게 해당 상품 썸네일 및
    가격이 표기된 배너를 노출
  • 제품을 비교중인 잠재고객의 재방문 및 구매 유도에 효과적
  • CI로고 전달 시 배너는 매체사에서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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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 마케팅
GDN, DDN, 크리데오 등이 제휴를 맺은 수 많은 언론사를 통해 업체만의 배너광고를 노출시키거나 NAVER 타임보드광고와 키워드 검색영역을 통해 노출되는 서칭뷰 디스플레이 광고를 통하여 기업만의 브랜드를 구축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입니다.
  • 매체사 Google / Daum / Targeting Gates / Criteo / Mobion / Real Click / Oasis etc
  • 노출 영역 네이버, 다음, 네이트, 중앙일보, 조선일보, 동아일보, 네이트, YTN, 쿠키뉴스, 경향신문, 한국일보, 헤럴드경제, 머니투데이, 아주경제, 연합뉴스, 서울신문, 노컷뉴스, 미디어오늘, 곰TV, OBS, 데일리TV, 스포츠서울, 스포츠조선, OSEN, 스포츠동아, 스포츠투데이, 스포츠월드, 스타뉴스, 중고나라 et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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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CCESS CASE

업종

팬시 쇼핑몰

특징

검색광고 ROAS가 약 1000%정도 나오지만,
잠재고객의 수와 검색광고를 통해 유입되는 유입자수에
한계가 있어서 매출액 상승의 한계가 있음

진행사항

ICON
리마케팅
사이트와 상품을
리마케팅함
ICON
배너광고 집행
정확한 분석을 통해 제작한
배너광고를 확장하여 집행

집행결과

  • 광고비 기존대비 약 228% 상승
  • 매출 기존대비 약 426% 상승
  • ROAS 기존대비 약 142% 상승
광고비 기존대비 198% 상승 / 매출 기존대비 307% 상승

업종

이삿짐 센터

특징

사이트 구매형식이 아닌 전화문의 형태로 진행되기 때문에
온라인 광고 진행에 대해 매체 별 정확한 성과분석이 힘듦.
검색광고의 평균 CPC가 약 4천원대

진행사항

ICON
제안
광고비용 대비 큰 효과를 볼 수
있도록 CPC 예산을 낮출 것
ICON
집행
유저타게팅, 사이트 리마케팅 각각
CPC 200원 / 500원과 일 예산을
30% / 70%로 설정하여 집행

집행결과

총 문의건을 전환으로 환산하였을 경우
문의 1건 투자 광고비용(CPA)가 대폭 하락

  • 광고비 기존대비 약 35% 상승
  • 문의수 기존 대비 약 91% 상승
  • CPA 기존 대비 약 71% 하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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