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아시아권을 전문으로 하는 여행사
사이트를 기반으로 하는 검색광고만 진행
초기 1~2개월 동안은 큰 성과를 확인하기 힘들었으나
집행 3개월차부터 블로그 포스팅의 내용을 기반으로 문의하는 수가 늘음
조립 컴퓨터 쇼핑몰
검색광고와 함께 단편적인 블로그 포스팅 및
지식인을 운영했으나 큰 효과를 보지 못함
기존에 운영했던 바이럴 마케팅을 체크한 결과
형식적인 블로그 포스팅과 홍보적인 성향이 강한 지식인 운영으로
실질적인 마케팅 효과가 미흡했음
1차적으로 지식인 관리에 대한 권한을 위임 받고
업체를 통해 실제 기술적인 부분에 대한 조언에 대해 커뮤니케이션을 하며
지식인 질문에 대한 답변 활동을 진행하기로 함
광고비 소진 및 광고 유입은 그대로이나
상호 조회를 통한 유입수가 약 15% 상승, 이와 비례하여 상호 조회를 통한 매출 상승
종합쇼핑몰
평균 CTR 2.3%
웹사이트 클릭률 향상
교육
평균 CTR 2.7%
웹사이트 클릭률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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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녀의류
평균 CTR 5.8%
스토리채널
300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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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운동화
신제품 홍보
가장 많이 노출 된 2개 제품 전상품 품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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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쇼핑몰
제품 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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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런칭 브랜드 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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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 정장
홍보를 통한 매출 증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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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 쇼핑몰
ATL / BTL 매체의 전략적 사용 브랜드 인지도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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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 어플리케이션
구매 가능성이 높은 잠재고객의 실제 구매 전환율 증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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